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년선물 빈슨메시프 레아침낭 머미형

스마일

by 팡이샵 2020. 3. 6. 12:31

본문

상품구매해본 침낭,침낭소품 빈슨메시프 레아침낭 머미형 특가금액 소개합니다
금일 구매가 7% 18,800원에서 쎄일된 금액
17,470원 할인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74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빈슨메시프 레아침낭 머미형 상품구매


가격대비 활용 만족도 괜찮은 침낭 | 배송은 주문 후 다음날 바로 도착
저녁 주문 오후 도착했어요

침낭 사용목적은 실내용으로 구매했어요
촉감은 미끌매끌합니다
쿠션감은 많이 얇아요~빵이 적은편이어서
비비듯 만져보면 매끌러운 겉감과 안감이 따로 논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얇고 가벼워서 침낭속에 이불넣고 누우니 음청 좋네요
개인적으론 활용도에 맞게 잘 구매한듯

제품 하자부분은 발견 못 했어요

지퍼는 주로 오른손잡이에 맞게 누웠을때 오른편에 안팎으로
침낭속 들어가서 지퍼 올릴 수 있게 양쪽 지파 달려 있어요

보관은 돌돌 잘 말리고 케이스 넣기 수월한 편이고
어깨 맬 수 있게 어깨끈으로 되어 있어요

가격대비 활용 만족도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따듯한 실내에서 사용하세요 야외 캠핑시 얼어 죽어요 . | 야외 캠핑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온도가 5에서 20도 사이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는
설명을 보고 구매 했는데 충전제가 얇아서 가볍긴
하지만 보온성이 떨어지는군요
상의는 점퍼를 입고 있어서 괜찮았지만
다리는 무릎과 발이 시릴정도로 추웠습니다
텐트 와 침낭을 두고 차에서 히터틀고 차박 했네요
습기는 막아주는 것같네요
밤은 1도라서 그렇다 치고라도
낮은 10도인데도 침낭을 덮고 있는데
너무 추웠어요 .. 동계형을 사야겠네요


가성비최고 대만족 | 구매 후 바로 인도 배낭여행 다녀왔습니다.
한달 넘게 아주 편하게 잘 썼습니다.
처음 제품 받았을 때는 재봉마감이 좀 실수가 있거나 솔직히 허접해 보였는데 가격생각해서 그냥 딴지 안걸고 썼어요.
성능이나 품질은 좋습니다. 모든 걸 완벽하게 따질 분들은 엄청 비싼 좋은거 사시고, 가격 이상은 충분히 값어치 합니다.


여름인데 나오기 싫다. 이것은 혁명. 빈슨메시프. | 늦게 후기 남깁니다! 순례자의 길 걸을때 사용하려고 샀어요!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당! 가격도 저렴하고 유용하게 사용하고 순례자 끝나고 짐이 많아.. 버리고 왔습니다ㅎㅎ 추천드려요!!
그리고 두껍지 않고 엄청 따뜻하지는 않은 여름? 가을? 봄??용 침낭같으니 참고하세요~!!


빈슨메시프 레아침낭 머미형, 네이비, 1개완전가볍고 돌돌말은 사이즈도 작아서 좋아요. 상품 상태 완전 양호. 깨끗.
들어가 있으면 따뜻한게 확실해요. 5분 지났는데 더울 정도네요.
이것은 혁명!! 빈슨메시프. 강추.


빈슨메시프 레아침낭 머미형 상품구매


The post 신년선물 빈슨메시프 레아침낭 머미형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관련글 더보기